활기찬경남

도정뉴스

도정뉴스

“기부는 돌아오는 거야” 경남도, 고향사랑기부제 감사 이벤트 진행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경남도청’에 10만 원 이상 기부자 대상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답례품 외 추가 기념품도 증정


 

경남도는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고향사랑기부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정산 혜택 기대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가 점차 늘고 있는 상황에서 기부자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중 고향사랑e음 누리집 또는 가까운 농협은행을 통해 ‘경남도청’에 10만 원 이상을 기부하고 답례품 주문까지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도는 기부자 중 40명을 추첨해 답례품 외에 추가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념품은 3만 원 상당의 남해보물섬 흑마늘진(5명)과 1만 원 상당의 함양 솔송주(35명)로, 경남도 인기 답례품 중에서 선정했다.

 

심상철 경남도 세정과장은 “연말이 다가오면서 내 고향 경남을 응원하는 기부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고향사랑기부제가 고향을 발전시키고 지역을 살리는 행복한 부메랑이 되어 돌아올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는 세액공제 혜택(10만 원까지는 전액, 초과 시 16.5%)과 함께 기부금액의 30% 이내 답례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세정과 송재민 주무관(055-211-3763), 정준명 주무관(055-211-3764)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기부는 돌아오는 거야” 경남도, 고향사랑기부제 감사 이벤트 진행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부는 돌아오는 거야” 경남도, 고향사랑기부제 감사 이벤트 진행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