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국민이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2관왕

임영웅, 국민이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2관왕

금강일보 2022-08-31 09:02:34 신고

3줄요약

임영웅, 국민이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2관왕 

▲임영웅, 국민이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2관왕 (사진=영웅시대) ▲임영웅, 국민이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2관왕 (사진=영웅시대)

가수 임영웅이 브랜드 시상식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인물 부분에서 남자 광고모델, 남자솔로가수 2개 부문 수상을 확정했다. 3년 연속 2관왕의 기록이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위대함으로의 여정(The Journey to Greatness)'이라는 콘셉트로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기초 조사와 광범위한 소비자 투표,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를 거쳐 선정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은 정보통신기술(ICT), 건강, 교육, 금융, 쇼핑, 스포츠·레저·여행, 식품, 인물·문화 등 14개 산업군에서 브랜드를 1차 선별했다. 이들을 대상으로 지난 7월 4일부터 17일까지 온라인 및 전화설문을 통해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이번 투표에는 46만 4633명이 참여했다. 인물·문화 부문에서는 45개 브랜드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임영웅, 국민이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2관왕(사진=TS트릴리온) ▲임영웅, 국민이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2관왕(사진=TS트릴리온)

CF 스타 임영웅의 위상도 굳건하다. 지난해 좋은 반응을 얻은 광고 대부분과 모델 재계약을 체결하며 브랜드 매출에 힘이 됐다.

최근 진행된 방송에선 임영웅이 전국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는 걸 입증하듯, 해당 방송 속 TS샴푸는 조기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빠른 판매 속도는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임영웅, 국민이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2관왕(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캡처) ▲임영웅, 국민이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2관왕(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캡처)

또한, 임영웅은 대국민 투표로 선정되는 브랜드 시상식 '2020년, 2021년올해의 브랜드 대상' 인물 부문에서 광고모델(남자), 트로트가수(남자) 2개 부문 수상해 2관왕의 영예를 안은바 있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를 마쳤으며, 오는 1월에 부산과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