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우대전 in 노은 참가 신청
제11회 2024 한우대전 in 노은 참가업체용 신청폼입니다. 
규정 확인 및 항목을 빠짐없이 확인해주세요.

✔ 부스운영 기간 : 2024.04.08~04.14
✔ 부스운영 시간 : 10:00 ~ 21:00
✔ 중복신청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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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호(단체명) *
2. 대표자명 *
3. 참가품목 (ex : 족발 & 편육) *
* 인기/단일품목 우선순위 배정
4. 사업자등록번호/업태/종목 *
5-1 담당자/E-mail
*
5-2 연락처 *
6. 판매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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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푸드트럭] (1대당 100만원/VAT별도/수량 체크)
전기 1KW 기본 제공됩니다. 추가로 필요하신 전기는 10번 항목에 정확히 기재해주세요.
8. [부스 선택] ① 3X3미터 부스 
(개당 150만원/VAT별도/부스수량 체크)
사용하실 부스 수량을 적어주세요.
9. [부스 선택] ② 5X5미터 부스 
(개당 180만원/VAT별도/부스수량 체크)
*
사용하실 부스 수량을 적어주세요.
(참고)기본제공물품 : 간판용 현수막 1개, 테이블 1개(1800mm), 의자 2개, 전기 1KW 이외 추가 물품 유료
10. [전기 선택] 단상 220v (60Hz) (33,000원/kw당)
사용하실 전기(kw)를 적어주세요.
11. [인터넷 연결 선택] LAN (110,000원/port)
사용하실 인터넷(port)를 적어주세요.
12. [기타 물품 신청] 테이블 1800mm (15,000원), 의자(2,000원), 음료냉장고(100,000원), 테이블보 (5,000원)
사용하실 물품과 수량을 적어주세요.
13. [현수막 내용]  부스명(큰 글씨)과 업체명(작은 글씨)를 적어주세요. 
*
(예 : 부스명-한우숯불구이식당, 업체명-하누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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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추천인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
당사는 2024 한우대전 in 노은 참가규정 및 계약조건(이면수록)에 동의하고 위와 같이 참가 신청합니다.
*
✅ 참가업체 선정 방법 및 순서
① 참가폼 작성(선착순 접수)
② 업체 심사(중복업체 및 판매금지물품 확인)
③ 선정 후 개별 연락
④ 계약금 50% 납부

✅ 입점 상담 및 문의
TEL 010-8013-45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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