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에버모어 이선우X조이연,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이미 입증된 열정+비주얼



[헤럴드POP=천윤혜기자]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여자 연습생 2인방의 완성도 높은 안무 영상이 화제다.

최근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연습생 이선우와 조이연의 월간 평가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이선우와 조이연은 Jay Sean의 ‘Do You Love Me’란 음악에 맞춰 파워풀한 창작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내추럴한 매력의 사복 스타일링으로 자유롭고 편안한 매력까지 더한 이선우와 조이연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통해 여유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해당 영상에는 이선우와 조이연이 합을 맞춰 온 열정의 흔적과 연습실에서도 감춰지지 않는 춤선이 오롯이 담겨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선우는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에 출연해 러블리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으며, ‘캡틴(CAP-TEEN)’ 출신 남유주, 새 얼굴 조이연과 함께 데뷔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각종 커뮤니티에서 ‘에버모어 뮤즈’라 불리며 과즙미 넘치는 비주얼로 화제몰이 중인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을 향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