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다이어리 주문해서 맞췄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49.♡.11.159) 조회 750회 작성일 22-09-13 22:16(글 수정: 2022년 09월 13일)

본문

2023년 다이어리 준비하셨나요?

저는 조그마한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회사 운영을 하면서 친구와 둘이서 시작해서 지금은 20명이 넘어가는 회사가 되었답니다. 이렇게 많은 직원들이 함께해 줄지 몰랐는데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회사가 이렇게까지 클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직원들이 열심히 해줬기 때문이겠죠. 그래서 직원들에게 보다 좋은 것만 나누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고 그렇게 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다이어리제작 때문에 고민이랍니다. 내년 다이어리를 미리 맞춰서 직원들에게 나눠주고 싶었거든요.

2023년 다이어리

 

이 다이어리가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업무를 할 때에는 일의 능률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더라고요. 그래서 다이어리를 맞추고자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다이어리는 껕도 겉이지만 속지가 어떻게 구성이 되어 있느냐에 따라서 많이 다른 거 같아요. 업무를 하는 데에 있어서 가장 편하게 구성되어 있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찾아보다 보니 너무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다이어리를 맞추는 곳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전문 업체에서 맞추면 이분들이 저희보다 잘 아시기 때문에 보다 편하게 상담을 받고 정할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다이어리 제작을 하는 곳을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그렇게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기프트조아라는 판촉물을 제작하는 곳이었습니다. 이곳은 다이어리뿐만 아니라 컵이나 볼펜, usb, 우산 등 다양한 판촉물을 만들고 있는 곳이더라고요.

기프트조아 홈페이지를 보니 다이어리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사이즈도 엄청나게 다양한 거예요. 디자인이 엄청나게 다양했는데 하나같이 깔끔하고 예쁜 게 좋았습니다. 거기다가 색상이 엄청 다양하다는 게 너무 신기했어요. 우리가 생각하는 회사 다이어리 하면 어두운 색상만 생각을 하게 되는데 이곳은 파스텔톤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색상이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을 이렇게 볼 수 있고 쭉 나열이 되어 있으니 비교해서 내 마음에 드는 것을 보다 편하게 고를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다이어리 종류도 양장과 스프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혼자서 정하기보다는 직접 사용할 직원들에게 물어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직원들에게 물어보니 스피링이 넘기기 편하다면서 스프링을 선호하기에 스프링으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사이즈랑 색상도 물어보고 조율을 하게 되었는데 아무래도 너무 어두운 색상보다는 초록색과 베이지가 조합된 투톤 다이어리가 마음에 든다고 하기에 이 제품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사이즈도 25절이라 들고 다니기도 편하다고 하기에 디자인을 선택 완료했는데 이 제품이 좋은 게 월간 노트는 물론이고 주간식으로도 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거기다가 박 작업이 가능한 게 좋았습니다. 회사 로고를 깔끔하게 금박이나 은박, 불복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박 작업 샘플을 보니 글자도 엄청 깔끔한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렇게 직원들의 의견을 조율해서 제품을 선택하고 기프트조아에서 제품을 주문하려고 하는데 샘플 구매가 되더라고요. 한 개만 미리 구매해 보고 직접 볼 수 있는 게 너무 좋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바로 샘플 구매를 해보게 되었죠. 샘플이 도착해서 보게 되었는데 재질이 엄청 좋더라고요.

겉 표지 재질이 너무 고급스러워서 놀랐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제품을 사진으로 디자인만 볼 때는 몰랐던 부분들이 잘 보였는데 볼펜 꽂이도 별도로 있어서 사용하기 편할 것 같았고 앞, 뒷면 모두 포켓이 다양하게 있어서 실용성이 너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직접 샘플을 받아보고 나니 이 제품을 사는 게 좋겠다는 확신이 생겼던 거 같아요. 샘플을 보고 너무 마음에 들었고 구매하려 보니 개수마다 가격이 다르게 책정이 되어 있었는데 가격도 착한 것 같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렇게 주문을 하고 나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기프트 조아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게 정확하게 인쇄를 하고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저에게 전화를 주셨고 디자인이나 내용 인쇄 등을 한 번 더 물어보신 후 정확하게 진행을 해주시더라고요.

오타나 문구의 착오로 인쇄를 잘못하는 경우 모든 책임이 저에게 있기 때문에 꼼꼼히 한 번 더 확인해 보시라면서 알려주시는 게 너무 감사했고 저도 몇 번이고 꼼꼼하게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꼼꼼히 확인을 하고 주문 제작을 부탁드리게 되었는데요. 그렇게 주문한 다이어리는 택배로 배송이 오게 되었는데 택배도 엄청 꼼꼼히 보내주셨고 뜯어서 보니 샘플과 똑같이 너무 깔끔하고 예뻤습니다. 봉제선도 엄청 깔끔한 게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이어리를 받자마자 직원들에게 자랑하고 싶었고 나눠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내년 다이어리였기에 벌써 주기엔 애매하더라고요. 하지만 이미 다이어리를 본 직원들끼리는 마음에 든다고 얘기를 하기에 이 제품으로 구매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고 너무나도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보면 샘플만 깔끔하고 좋고 실제로 보면 제품이 별로인 경우도 있는데 기프트조아 제품은 하나하나가 다 깔끔하게 마무리 되어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고 좋았습니다.

사이트를 보니 다이어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제작하고 판매하고 있던데 이제 회사 사무 용품은 이곳에서 구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과물이 너무나도 만족스러웠기에 매년 저희 회사 다이어리제작은 이곳에서 다 맞출 것 같아요. 직원들에게 나눠주고자 찾게 된 곳인데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객 맞춤 서비스가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판촉물 관련된 게시글 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안내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마이링크 | 후원안내 | FAQ | Admi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