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리스토어입니다^^

A/S에 대하여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문의하기'를 통하여 제품의 증상에 대해 사진 또는 영상촬영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제품을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검수 후 수리에 대하여 자세히 안내드립니다.

이때 검수를 통하여 엔지니어가 수리기간과 수리비용에 대한 안내를 드리오니

접수하기 전부터 고객님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은 아래 주소를 통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서울시 강서구 허준로 217, 가양테크노타운 804-1호

상품이 깨지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 부탁드립니다.

또한 정확한 검수를 위하여 사용하셨던 케이블을 같이 동봉하여주세요.

❗️보증기간 내에 발생되는 문제에 대하여 무상수리가 가능하지만

왕복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희에게 보내주실 때 택배사는 고객님께서 편하신 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무상수리]

보증기간 내의 부품에 대하여 이상이 발견되면 무상수리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단, 엔지니어 검수 결과 무상수리에 해당되지 않는 점이 발견되면 고객님께 먼저 연락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