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DEFGHIJKLMNOPQRSTUVWX
1
※ 작성시 유의 사항
1. 공연장 입장시간부터 대관시간이 시작되며 대관 8시간기준 퇴장해주셔야합니다.(22시 이후 추가요금 부과)
(보통의 경우 입장 및 셋팅 1시간 리허설 3시간 공연 3시간 정리 후 퇴장 1시간 / 리허설 및 공연시간 3시간 초과시 추가 요금 부과)
2. 사용 악기 및 지참악기를 상세하게 적어주세요.(MTR, 건반, DJ장비, 드럼 심벌, 페달, 스네어 등)
3. 곡별로 음향 및 조명 요청사항 적어주시면 최대한 반영해서 오퍼레이팅 해드립니다.
4. 촬영(캠코더 와이드 기록용 5만원 / 영상이 중요하시다면 더블촬영(대관팀에서도 촬영) 해주세요) 및 멀티 녹음(10만원) 사전에 신청해주세요.
5. 포스터는 스카치테이프를 지참하여 붙여주세요(다른 박스테이프나 다른종류의 테이프는 자국이남아요 ㅠ)
6. 궁금하신사항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자 혹은 전화 주시길 바랍니다(010-9348-4620 윤희창실장)
7. 작성 후 엑셀파일로 stayroundgee100@naver.com 메일 보내주시고 010-9348-4620으로 문자 한통 부탁드립니다.
2
공연장 입장리허설시간공연러닝타임관객입장공연시작공연장 퇴장
3
요청사항
4
시간순서보컬마이크
(메인, 코러스 구분)
악기구성
(무대에 서는 악기 모두 적어주세요)
예 : 드럼, 베이스, 건반1, 건반2, 기타1, 기타2
비고
(곡별 .조명 및 음향 요청사항)
비고
5
시각개별(분)팀명곡명 (음악가 - 곡 이름)
6
1
7
2
8
3
9
4
10
5
11
6
12
7
13
8
14
9
15
10
16
11
17
12
18
13
19
14
20
15
21
16
22
17
23
18
24
19
25
20
26
21
27
22
28
23
29
24
30
25
31
26
32
27
33
28
34
29
35
30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